광연씨 안녕하세요.
울산이면 정말 멀죠.
저희 학생들 중에도 울산학생들이 매년 1~2명씩은 수속을 하고 있답니다.
울산학생들이 참 준비성이 좋아서 한국에서부터 미리 일본어 공부를 열심히 해서 대학입시에서도 좋은 결과를 내더라고요.
이제 초급이지만 보통 한국학생들은 6개월만 한국에서 하루에 최소2시간짜리 학원과 개인학습 2시간 정도만 하면 일본어능력시험으로 2급 턱걸이 수준까지는 올라서더라고요.
그렇다면, 광연씨는 여기다 토플공부도 좀 해두고 하면서 정말 공부많이 한다는 생각으로 한국에서 철저한 준비를 한다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런 후, ABK일본어학교 10월학기로 입학을 해서 1년6개월간 일본어와 EJU 등을 공부하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본어 정말 왕초보였던 남학생 중에서도 이런 방법으로 공부를 해서 명문대학 인기학과에 합격하고 지금은 최고의 국립대 합격발표만을 기다리는 학생도 있답니다.
개인레슨이 필요하시다면 울산에서 정말 좋으신 선생님을 소개해드릴 수도 있어요.
국비장학생으로 일본유학을 하신 실력파 선생님이 계시거든요.
그리고 지방에 계서도 도꼬모에서는 모든 지원, 수속 등을 도와드리니깐 염려는 안하셔도 됩니다.
김광연님의 글입니다. >상담을 가는게 좋긴하지만 지방이라 너무 멀어서 >적잖이 부담이네요. > >일본어초급에서 eju까지 공부하는 수준까지 갈려면 > >일반적인 경우 1년하고도 어느정도 더 걸리나요? >노력으로 시간을 줄일수 있나요? > >p.s eju/토플 이것 외에 필요한것은 어떤것이 있나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 상담예약 : http://www.docomouhak.com/community/reserv.html, hit:326
|